선문대 결제 나만 안되나?

"상명이랑 가톨릭"

상경 인문 비슷핰가요??

  • 작성자

    평생모쏠설계자590

  • 게시판명

    잡담방

"하향 컴공 어디 지원 할까요?"

동아대 vs 경남과기대 농어촌 전형으로 넣을꺼고 둘 다 산출방식 적용하면 2.1등급 나와요 +) 동아대 컴공 지...

  • 작성자

    컴순이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