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어떤가요?

"하향 컴공 어디 지원 할까요?"

동아대 vs 경남과기대 농어촌 전형으로 넣을꺼고 둘 다 산출방식 적용하면 2.1등급 나와요 +) 동아대 컴공 지...

  • 작성자

    컴순이

  • 게시판명

    잡담방

"이과 4.3~4.5 상향 쓸곳.."

컴공이나 기계 쪽으로 쓰려고하는데 무난한 상향쓸곳없을까

  • 작성자

    일관적인창작가618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