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전형 등급

"간호대는 원래"

1학년부터 빡공해야됨?

  • 작성자

    일관적인꼬부기672

  • 게시판명

    잡담방

"체대 졸업하면 뭐함?"

시비 걸려는 게 아니라 진지하게 체대 졸업하면 뭐하냐 대학 네임은 높게가는 거 같은데 요즘 체육쌤 도당 매년 2명...

  • 작성자

    부산대무역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