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대는 원래

"지잡이고 뭐고"

가서 열심히 하는게 중요하지 여러분들아 지방대가서 열심히 하는 애들은 뭐가됨

  • 작성자

    전략적인북극곰888

  • 게시판명

    잡담방

"교과전형 등급"

평균밖에 안나와있어서 그러는데 전화해서 당시 최저등급 물어보면 말해주나요??

  • 작성자

    평생모쏠설계자59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