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잡이고 뭐고

"예체능하는 애들"

진짜 신기하다 심지어 공부까지 잘하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이야...? 보통 실기하느라 바빠서 공부 할 시간이 턱없이 ...

  • 작성자

    전략적인북극곰888

  • 게시판명

    잡담방

"간호대는 원래"

1학년부터 빡공해야됨?

  • 작성자

    일관적인꼬부기67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