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 졸업하면 뭐함?

"교과전형 등급"

평균밖에 안나와있어서 그러는데 전화해서 당시 최저등급 물어보면 말해주나요??

  • 작성자

    평생모쏠설계자590

  • 게시판명

    잡담방

"6종쓰는 피플들"

우리 모두 힘내요..

  • 작성자

    주식잃은미호크96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