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내용이 좀 겹치는데

"남고딩들"

원래 고등학교에서 보통 자기들끼리 게이들아- 이런 말투 자주 써...? 우리 반 남자애들이 그러던데 이거 일베 말투...

  • 작성자

    일관적인재주꾼934

  • 게시판명

    잡담방

"대학좀"

서울과학기술대 광운대 한양에리카 이과인데 순위가 어떻게 될까요??

  • 작성자

    전략적인오징어815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