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좀

"자소서 내용이 좀 겹치는데"

1에서 노력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그리고 3에서 친구를 가르치며 함께 우수한 성젓을 받았다 이렇데 됐는데 ...

  • 작성자

    전략적인베테랑987

  • 게시판명

    잡담방

"국어 6-7등급나오는데"

최저 맞출라면 최소6은 나와야하는데 수능날 어찌될찌모르니까 한 4까진 올려놓을라는데 그냥 매삼비 매삼문 수특 수완...

  • 작성자

    똥잘싸는베테랑90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