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고딩들

"건축학과..."

건축학과 많이 별로예요?? 건축학과 가고 싶은데 전화기쪽으로 생각 돌려야할듯... 소프웨어나 컴퓨터쪽 학과는 어때요...

  • 작성자

    이중인격오징어591

  • 게시판명

    잡담방

"자소서 내용이 좀 겹치는데"

1에서 노력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그리고 3에서 친구를 가르치며 함께 우수한 성젓을 받았다 이렇데 됐는데 ...

  • 작성자

    전략적인베테랑98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