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글로벌

"만약에 자소서 쓸 때"

소설 구성방식으로 쓰면 어떻게 됨? 난 6교과라 쓸 일이 없긴한데 독창성이 요구되는 요즘 세상엔 신박하지 않아??

  • 작성자

    굴비러버

  • 게시판명

    잡담방

"인하대 교과"

이번에 최저 3개합7 생겼던데 입결 떨어지겠죠? 2.4인데 경영학과 써볼만 할까요?

  • 작성자

    독보적인조력자94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