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교과

"한국외대 글로벌"

300점 만점 산출로 299.36 나오고 작년 산출은 199.57 나오는데 한국학과 교과로 넣어도 될까?.. 참고로...

  • 작성자

    익명0401

  • 게시판명

    잡담방

"유사도 검사했는데"

학과가 달라서 자소서 2개 썼는데 하나는 6% 나오고 하나는 8.42% 나왔는데 고쳐야 되나요..?

  • 작성자

    얄라얄라셩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