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자소서 쓸 때

"보통 한 50명정도면"

내신 어느정도 차이남..? 뭐 다 다르긴 하겠지만.... 1등부터 50등까지 0.3? 4? 정도 나려나

  • 작성자

    평생모쏠설계자590

  • 게시판명

    잡담방

"한국외대 글로벌"

300점 만점 산출로 299.36 나오고 작년 산출은 199.57 나오는데 한국학과 교과로 넣어도 될까?.. 참고로...

  • 작성자

    익명040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