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한 50명정도면

"여자들중에"

수시교과 땜에 최저 맞추려면 수능 공부 해야되잖아 근데 한달에 한번씩(그거☞☜ 땜에) 배 아프면 어떡함? 오늘 내가...

  • 작성자

    굴비러버

  • 게시판명

    잡담방

"만약에 자소서 쓸 때"

소설 구성방식으로 쓰면 어떻게 됨? 난 6교과라 쓸 일이 없긴한데 독창성이 요구되는 요즘 세상엔 신박하지 않아??

  • 작성자

    굴비러버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