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하고 신방과

"고2 이과 내신3~4 간호학과"

벌써 고2 반이지났어요.. 생기부를 다 간호쪽으로 끌고갔는데 정작 갈수있는곳이 없네요 1학년때는 3정도였는데 이과와...

  • 작성자

    다재다능사교가862

  • 게시판명

    잡담방

"궁금한게 있는데요"

서울에만 스카이부터 시작해서 엄청 빡센대학교들이 많이있는데 한성대 나오면 서울에서 취직 할수 있을까요? 대기업까진 ...

  • 작성자

    성적오른설계자51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