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는데요

"경영하고 신방과"

어디가 더괜찮다고생각하세요? 고2여자구 둘다좋은과라생각해요ㅠㅠ 경영에선 마케팅.신방에선 방송쪽 피디이런직업이요!

  • 작성자

    능력없는고양이797

  • 게시판명

    잡담방

"진짜 궁금한데 명지대 학생들은 등록금 어떻게 생각할까"

전국에서 등록금 제일높은대학 1위로 평균 1년에 900만원이 넘는데 연대처럼 1200만원짜리 의대가 있는것도 아니...

  • 작성자

    외유내강해결사13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