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이과 내신3~4 간호학과

"학생부종합"

요즘 학생부 종합으로가면 최저수능 없는학교가 많나요? 그리고 만약 질병문제로 전학을 이번방학에 가면 그전학교 2학년...

  • 작성자

    한동원동동

  • 게시판명

    잡담방

"경영하고 신방과"

어디가 더괜찮다고생각하세요? 고2여자구 둘다좋은과라생각해요ㅠㅠ 경영에선 마케팅.신방에선 방송쪽 피디이런직업이요!

  • 작성자

    능력없는고양이79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