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종합

"가끔 여기글보면"

내신점수 휙던져놓고 나 어디갈수있어???? 이정도면 어디가적당해??? 이러는데 물어볼거면 적어도 학과나 대학교는...

  • 작성자

    여유있는협상가505

  • 게시판명

    잡담방

"고2 이과 내신3~4 간호학과"

벌써 고2 반이지났어요.. 생기부를 다 간호쪽으로 끌고갔는데 정작 갈수있는곳이 없네요 1학년때는 3정도였는데 이과와...

  • 작성자

    다재다능사교가86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