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고에서 너무터무니없이 높은대학바라는애들 볼때마다안쓰러움

"인서울 간호학과 과잠 색좀 알려쥬!!!!"

내 로망이거든 ㅎ.ㅎ.ㅎ.ㅎ

  • 작성자

    잘안씻는노력가064

  • 게시판명

    잡담방

"상명대천안 예체능계열"

사진영상미디어학과 어때요? 무시받음?

  • 작성자

    성적오른설계자51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