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 간호학과 과잠 색좀 알려쥬!!!!

"한성대"

인서울취급 1도안해주나 학교쌤들이 한성대같은데 왜가냐고 욕하던데 어때여?

  • 작성자

    알콜중독발언자897

  • 게시판명

    잡담방

"특성화고에서 너무터무니없이 높은대학바라는애들 볼때마다안쓰러움"

내신도 터무니없이낮고 과관련스펙은커녕 받은상장도 5개이내 그외 봉사나 독서도 없는고 자기소개서준비도 딱히안함 ...

  • 작성자

    능력있는북극곰12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