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천안 예체능계열

"특성화고에서 너무터무니없이 높은대학바라는애들 볼때마다안쓰러움"

내신도 터무니없이낮고 과관련스펙은커녕 받은상장도 5개이내 그외 봉사나 독서도 없는고 자기소개서준비도 딱히안함 ...

  • 작성자

    능력있는북극곰127

  • 게시판명

    잡담방

"강윈대(춘천캠)"

강원대 동물지원과학과 나오면 취업잘되니요? 그리고 이과인가요 문과인가요 저가 문과인데 들어가서 적응 못할까요?

  • 작성자

    오크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