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3.39

"정시 이정도면 어디정도 가능한가요?"

물론 백분위로 따져야 한다는건 알지만 대충 어느정도까지는 가능하다.. 이런게 알고 싶어요 국수영탐탐 23331 ...

  • 작성자

    깔끔떠는미호크175

  • 게시판명

    잡담방

"적성수능차이"

고3이과생인데내신3.4~3.7정도되는데적성이랑수능나형중에고민하는데적성이랑수능이랑차이점이뭐죠??범위가다른가요?아니면출...

  • 작성자

    다재다능N수생88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