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이정도면 어디정도 가능한가요?

"수능가형나형"

나형보면최저2개합등급6이고가형보면최저2개합8인데뭘봐아이득이죠ㅜㅜ?수학최저적용안해도2개합8에서6으로올라가는데ㅜㅜ가형보...

  • 작성자

    다재다능N수생881

  • 게시판명

    잡담방

"내신3.39"

1학년때 4.59, 2학년때 3.4, 3학년때 2.7 내신 나왔고,20,40,40으로 내신 총합하면 3.39나오는데...

  • 작성자

    다재다능N수생88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