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성수능차이

"내신3.39"

1학년때 4.59, 2학년때 3.4, 3학년때 2.7 내신 나왔고,20,40,40으로 내신 총합하면 3.39나오는데...

  • 작성자

    다재다능N수생881

  • 게시판명

    잡담방

"군대 부사관 관련과"

님들 부사관 관련과 입학하고 신검받고 공익뜨면 어떵해요? 부사관 시험 못보지 않아요?

  • 작성자

    제주도민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