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임 신고먹어서 안풀리는데

"동아대 공대"

이정도면 그냥지방에취직하기는 괜찬져??

  • 작성자

    냄새나는핵인싸227

  • 게시판명

    잡담방

"산업공학"

수학 많이어려워???

  • 작성자

    이중인격텐덤형12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