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학

"에브리타임 신고먹어서 안풀리는데"

탈퇴하고 다시 계정만들면 될줄알고 언제 이내용으로 누구한테 물어본적 있는데 탈퇴하고 제가입해도 신고는 여전히 남아있...

  • 작성자

    뱀파이어닥터

  • 게시판명

    잡담방

"다들"

첫사랑 있음? 첫사랑이 대체뭐냐

  • 작성자

    이중인격텐덤형12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