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공대

"의대생은 연애할시간 없어?"

같은과 여자애 전남친이 의대생이었는데 바빠서 연락하기도 힘들었대

  • 작성자

    돈잘버는북극곰672

  • 게시판명

    잡담방

"에브리타임 신고먹어서 안풀리는데"

탈퇴하고 다시 계정만들면 될줄알고 언제 이내용으로 누구한테 물어본적 있는데 탈퇴하고 제가입해도 신고는 여전히 남아있...

  • 작성자

    뱀파이어닥터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