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내신3.8

"간호에 맞는 적성은 뭐야?"

맨날 간호는 적성 간호는 적성 하는데 그 간호에 맞는 적성이 대체 뭐야?

  • 작성자

    잘안씻는노력가064

  • 게시판명

    잡담방

"pd 얼마나뽑아요? 그리고 대학컷은 어느정돈가용?"

??

  • 작성자

    능력없는고양이79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