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에 맞는 적성은 뭐야?

"정시"

갈수록 늘어남?

  • 작성자

    전략적인계획자668

  • 게시판명

    잡담방

"이과내신3.8 "

일반고는 맞는데 명문이고 나머지2학년2학기 2.7올리고 3학년1학기2.5로 올린다는 가정하에 어느정도 갈수있을까요?

  • 작성자

    한동원동동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