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 얼마나뽑아요? 그리고 대학컷은 어느정돈가용?

"이과내신3.8 "

일반고는 맞는데 명문이고 나머지2학년2학기 2.7올리고 3학년1학기2.5로 올린다는 가정하에 어느정도 갈수있을까요?

  • 작성자

    한동원동동

  • 게시판명

    잡담방

"문과4등급 대학ㅊㅊ점"

문과4등급나오는데(현고3) 원래는4년제 상경계열쪽갈려고햇는데 지방대 4년제 상경나와봣자 뭐하나싶기도하고 ..그래서 ...

  • 작성자

    계획적인N수생45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