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과

"현고3으로서"

1학년때 공부 조금이라도 더 했으면.... 1학년 성적때문에 짜증나네.. 현

  • 작성자

    냄새나는창작가997

  • 게시판명

    잡담방

"입시철되니 생각난다 ㅋㅋ"

1차 발표와 최종발표일의 그 설렘반 불안반 섞인 두근거림과 추가합격통보를 받았을때의 그 짜릿함은 아직도 잊지못한다 ...

  • 작성자

    아이돌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