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고3으로서

"확실히 공부 안해본 사람들이 스카이 우습게 아는 듯"

아는 아줌마(고졸) 딸내미 수능잘쳐서 성신여대 보냈다는데 수학 챙겼으면 서울대나 연고대 원서 쓸 수 있었을거라고 함...

  • 작성자

    복권당첨삼수생422

  • 게시판명

    잡담방

"작곡과"

제가 영화음악쪽으로 가고싶어요 저는 지금고2에요 지금 시작하면 많이 늦었나여

  • 작성자

    일관적인N수생55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