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철되니 생각난다 ㅋㅋ

"작곡과"

제가 영화음악쪽으로 가고싶어요 저는 지금고2에요 지금 시작하면 많이 늦었나여

  • 작성자

    일관적인N수생554

  • 게시판명

    잡담방

"영어 잘하시는 분들 필독!!!"

1.영어해석잘하는 분들 팁좀 주세요(모의고사는3등급후반) 2.해석잘하는방법중하나가 문법이라던데 문법공부하는팁도 주...

  • 작성자

    사랑스런나루토188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