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안녕하세여~"

제가 거의 모든 학과를 모고싶어서 그런데 어디가면 쫙 나와있는것을 볼 수 있나요?

  • 작성자

    신념강한꼬부기735

  • 게시판명

    잡담방

"정시"

1학년때 1.9 2학년 일학기 2.중후반대로 내려갈거같아서정시생각중인데(수행평가같은거 잘챙기고 생기부 챙겨야하는 수...

  • 작성자

    전략적인계획자668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