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기숙학원"

공부 제대로 하고싶어서 학원 다 등록하고 공부하고있는데 게임하고 폰때문에 공부를 안해요 고3인데 여름방학에 기숙학원...

  • 작성자

    똥잘싸는잠만보136

  • 게시판명

    잡담방

"기계공학과 기계설계과"

무슨차이예요??

  • 작성자

    냄새나는핵인싸22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