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화학 질무닝요!!"

왜 반응 물질의 결합 에너지와 반응 물질의 엔탈피 값은 다른가요??

  • 작성자

    신념강한꼬부기735

  • 게시판명

    잡담방

"기숙학원"

공부 제대로 하고싶어서 학원 다 등록하고 공부하고있는데 게임하고 폰때문에 공부를 안해요 고3인데 여름방학에 기숙학원...

  • 작성자

    똥잘싸는잠만보13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