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좀....알렺뎌.....

"산업경영공학과"

비전 어때?

  • 작성자

    이중인격텐덤형127

  • 게시판명

    잡담방

"가천대 적성"

나 모의고사 문과 32315 나오고 내신은 버려서 6~7나오는데 가천 적성 해볼만 해??

  • 작성자

    허수아비창조자80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