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영공학과

"고2 1학기 내신 망했는데요.."

제목그대로2학년1학기내신을망했습니다 4등급?정도 될거같은데 1학기 때 공부를 설렁설렁하긴했거든요..방학때예습하고빡공...

  • 작성자

    자바스크립트

  • 게시판명

    잡담방

"대학좀....알렺뎌....."

다자녀전형 으로 경기도권어느정도 내신선까지봐야할까?

  • 작성자

    일관적인베테랑01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