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1학기 내신 망했는데요..

"인제대"

인제대에도 재수생있어요??내년에 1년늦게들어가는건데ㅜㅜ

  • 작성자

    냄새나는핵인싸227

  • 게시판명

    잡담방

"산업경영공학과"

비전 어때?

  • 작성자

    이중인격텐덤형12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