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

"학벌주의 오지는 소개팅어플 아는사람"

스카이피플 이라고 남자는 스카이서성한 아니면 가입조차 불가능한 반면 여자는 걍 대학만 나오면 가입되는 소개팅어플 있...

  • 작성자

    뱀파이어닥터

  • 게시판명

    잡담방

"고2 1학기 내신 망했는데요.."

제목그대로2학년1학기내신을망했습니다 4등급?정도 될거같은데 1학기 때 공부를 설렁설렁하긴했거든요..방학때예습하고빡공...

  • 작성자

    자바스크립트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