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적성

"대학좀....알렺뎌....."

다자녀전형 으로 경기도권어느정도 내신선까지봐야할까?

  • 작성자

    일관적인베테랑016

  • 게시판명

    잡담방

"공무원할건데 전문대어때요?"

어짜피 대학 어딜나와도 공무원할거라.. 4년 시간낭비 등록금낭비하지말고 전문대가서 2년장학금받고 공짜로 다니면서 공...

  • 작성자

    익투더명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