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전문대 (경남부산쪽)

"수능100일만에 수학수능3~4만드는법좀"

지금 6모 61점 5등급인데 수능때 좀잘받을라면 우째할까요

  • 작성자

    불안불안파이리042

  • 게시판명

    잡담방

"구미대학교"

안녕하세요 의무 부사관이 되고 싶은 고1 인문계 다니는 여학생입니다. 제가 내신이 4등급정도 될것 같은데 구미대학...

  • 작성자

    냄새나는흰수염48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