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100일만에 수학수능3~4만드는법좀

"서연고 애들은 과꼴찌도 대기업감?"

ㅈㄱㄴ

  • 작성자

    여우별똥별

  • 게시판명

    잡담방

"간호전문대 (경남부산쪽)"

제가 등급이 4등급초반때를달리는데 경남에있는 간호전문대 어디없을까요.

  • 작성자

    jsheep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