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연고 애들은 과꼴찌도 대기업감?

"클래스가 다른 서울대 대숲 글"

고등학교 때 우리 방 시계가 2시 16분에 멈췄던 적이 있다. 고쳐야 하는데 귀찮아서 그대로 두기를 몇달, 어느...

  • 작성자

    평생모쏠흰수염979

  • 게시판명

    잡담방

"수능100일만에 수학수능3~4만드는법좀"

지금 6모 61점 5등급인데 수능때 좀잘받을라면 우째할까요

  • 작성자

    불안불안파이리04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