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가 다른 서울대 대숲 글

"수능 한국사"

한국사로 최저맞추는데 공부방법 좀

  • 작성자

    꽁돈생긴파이리919

  • 게시판명

    잡담방

"서연고 애들은 과꼴찌도 대기업감?"

ㅈㄱㄴ

  • 작성자

    여우별똥별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