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대학교

"간호전문대 (경남부산쪽)"

제가 등급이 4등급초반때를달리는데 경남에있는 간호전문대 어디없을까요.

  • 작성자

    jsheep

  • 게시판명

    잡담방

"검정고시로 대학가신 분들?"

혹시 있나용? 검정고시 성적으로 수시로 대학 가려고 하는데 부산 쪽 생각하고있는데 혹시 서울 쪽도 있다면ㅜㅜㅜ 알려...

  • 작성자

    십구세대학가자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