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형과탐 지거국

"항공대 교통물류학과"

수시등급이 어느정도여야 하죠? 교과로요!

  • 작성자

    똥잘싸는강아지889

  • 게시판명

    잡담방

"대학에서 패미니즘 활동 하는 사람들 특징?"

타싸이트에서 논란됐었네. 어떻게 생각해? -이하 본문- 대화할때 기본적인 예의는 어디다 팔아먹었는지 모를 것...

  • 작성자

    평생모쏠흰수염97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