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서 패미니즘 활동 하는 사람들 특징?

"나형과탐 지거국"

국어는 높은3맞고 수(나)는 1컷 걸치고 (영어3)과탐은 22 맞아도 가형얘들한테 밀려서 못들어가나요?? 갈려는 학...

  • 작성자

    돈잘버는오징어223

  • 게시판명

    잡담방

"수능 한국사"

한국사로 최저맞추는데 공부방법 좀

  • 작성자

    꽁돈생긴파이리91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