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대 교통물류학과

"특성화 1학년이고 지금 내신은 2정도 나오는데요 지금부터 수능 준비 해야겠죠?"

영어는 2~3은 나오고 나머지는 안풀어 봤어요 학교는 보건쪽 특성화고 지금 반장 하고 있고 대외 활동도 있고 자...

  • 작성자

    깔끔떠는발언자317

  • 게시판명

    잡담방

"나형과탐 지거국"

국어는 높은3맞고 수(나)는 1컷 걸치고 (영어3)과탐은 22 맞아도 가형얘들한테 밀려서 못들어가나요?? 갈려는 학...

  • 작성자

    돈잘버는오징어22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