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 1학년이고 지금 내신은 2정도 나오는데요 지금부터 수능 준비 해야겠죠?

"한림대"

광고홍보학과 어때요?

  • 작성자

    영화보는잠만보021

  • 게시판명

    잡담방

"항공대 교통물류학과"

수시등급이 어느정도여야 하죠? 교과로요!

  • 작성자

    똥잘싸는강아지88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