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

"대학교 4학년의 속마음"

대학교 4학년.. 어렸을때, 대학교1학년일때만해도 4학년들은 되게 어른같고 아는것도 많아보였다.. 근데막상 ...

  • 작성자

    평생모쏠흰수염979

  • 게시판명

    잡담방

"특성화 1학년이고 지금 내신은 2정도 나오는데요 지금부터 수능 준비 해야겠죠?"

영어는 2~3은 나오고 나머지는 안풀어 봤어요 학교는 보건쪽 특성화고 지금 반장 하고 있고 대외 활동도 있고 자...

  • 작성자

    깔끔떠는발언자317

  • 게시판명

    잡담방